서명, 밀봉 및 배송: 미국인을 위한 치킨 수프로부터

서명, 밀봉 및 배송: 미국 아이돌 소울을 위한 치킨 수프에서

노래하는 것은 나와 내 여동생에게 전부다. 그것은 우리의 피와 영혼 속에 있다.

내가 처음으로 공연을 한 것은 4살 때 집회 때였다. 나는 “나는 리틀 티팟이다.”라고 노래했다. 하지만 엄마는 나에게 프레드 아스테어 댄스 동작을 하고 “내 아기랑 같이 스테핑 아웃” 같은 노래를 부르는 게 더 좋다고 하셨어. 난 늙은 영혼이 있는 것 같아. 기저귀가 거의 다 떨어져 있지 않을 때는 대개 바니의 노래를 선호한다. 난 ‘Ringin’ in the Rain’의 노래가 더 좋았어. 엄마는 내가 프레드 아스테르의 화신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셨어.

나 역시 학교의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지 않았다. 나는 별로 대단한 학생이 아니었다. 나는 즐겁게 하는 것을 더 좋아했다. 2학년 때 선생님이 내 책상을 슬롯사이트 교실 밖으로 옮겼는데, 내가 자발적으로 노래를 불러 다른 아이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곤 했기 때문이다. 그녀는 만약 내가 여전히 들을 수 있는 곳에 나를 놓아두면, 내가 청중들이 없다면, 내가 뭔가를 배울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.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. 왜냐하면 학교는 여전히 나의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. 내 여동생이 B를 받으면, 그녀는 자신이 실패한 것처럼 느끼고, 내가 B를 받는다면…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